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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언리얼엔진 액터병합을통한 드로우콜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룩디벨롭먼트 새벽언덕입니다.

오늘은 언리얼엔진에서 액터병합을 통해서 Material(Element)숫자를 줄여서 Drawcall을 줄이는 방법을 말씀드리고자합니다.

오브젝트 제작시 잘 설계해서 머티리얼을 지정해서 줄이는 것이 가장 좋은방법이지만,

그렇게 안되었을경우, 엔진에서 최적화 하면서 줄이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액터병합의 경우 텍스쳐가 하나로 합쳐지면서 텍스쳐의 해상도가 낮아집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양띠 새벽언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