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벽언덕에 개구리입니다.
유니티엔진에서 안되는것에대한 글을 짧게남기고자합니다.
유니티 엔진에서는 폴리곤스무스를 만질 수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3DMAX에서 Export하기전에, 폴리곤번호를 잘지정해서 가져오는것이중요합니다.
양띠 3D배경모델러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티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Pivot (0) | 2020.03.04 |
---|---|
유니티엔진 Spawn (0) | 2020.03.03 |
라이트맵 작업과정 (0) | 2020.03.02 |
라이트맵을 쓰는 이유 (0) | 2020.03.02 |
유니티엔진 설치방법 (0) | 2020.03.01 |